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결제 / 환불
1과입금 했는데 차액은 언제 환불 됩니까?
2입금대기상태는 무엇입니까?
3지난번 영수증 다시 받을 수 있나요?
4주문 후 취소(일부/전체)시 언제 환불됩니까?
5필요한 증빙서류는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까?
6전자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까?
7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입금 은행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?
8'Vcard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'라고 결제 오류가 나옵니다.
9신용카드 결제시 CVC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CVC가 무엇입니까?
10신용카드 결제는 되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.
11간이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해서 받을 수 있습니까?
12카드결제 주문의 '주문장제출' 클릭 후 계속 진행중으로 나옵니다.
13카드승인 또는 취소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?
14북앤라이프 사이트에 입점해 있는 알라딘몰을 통해 결제시 알라딘 적립금, 예치금 등을 사용할 수 있나요.